44631▧▧죽기 3초전 유세윤

44631▧▧죽기 3초전 유세윤

진짜



옆에 있던 기사가 방패를 들어 막자 나는 미리 준비해두었던 스크롤을 찢었다. 스크롤은 로튼이 가지고 있던 것으로 범인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지시키기 위한 도구였다. 얼음가루가 여기저기 날리며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나 나는 것이 아니거든. 그래서 찬찬히 뜯어보니까 그림의 인상착의하고 똑같더라고. 노인의 말에 나는 그제야 아까 맡았던 익숙한 냄새가 뭔지 깨달았다. 하지만 아무리 같은

앉아 위엄 있게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