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316▨▨아지매 개 탔네~

63316▨▨아지매 개 탔네~

울프라이더

가자 라이코스!





시선으로 수제노를 보던 나는 난데없이 거칠게 내뱉어지는 말에 다시 앞을 보았다. 제길! 에릭은 내가 본 바로 그의 아버지를 무진장 존경하는 사람이었다. 그런데 저 '제길' 이라는 말은 라디폰 공작에게 향하고

왕이기에 눈물을 보일 수 없었고, 마음이 여린 오펠리우스 왕비는 그렁그렁한 눈물을 필사적으로 참고 있었다.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거의 무표정에 가까웠고, 르미엘 왕자는 불만이 가득한 얼굴로 아예 창

벌이기라도 했나요?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이번에도 마리엔 공주의 국상을 절대 받아들이지 못하겠다고 화를 내셨습니다. 덕분에 르미엘 왕자님을 지지하고 있는 귀족들은 오늘도 입을 꾹 다물고

말하면서 눈물을 훔쳤다. 세린이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가 계속 들렸기에 들키기 전에 재빨리 닦아냈다. 눈물 같은건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세린은 이미 낌새를 챈 것 같았다. ...울었어?

병사들이 분산되어 있지 않았다면 더 큰 피해를 입었을 것이다. 이런, 마법 공격에 대비해라! 레이만 왕자의 다급한 외침을 들으면서 정신 없이 주변을 살폈다. 다시 한번 마법을 사용하면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