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88♧♧한 학생의 수행평가 인증샷

11888♧♧한 학생의 수행평가 인증샷

 

 

어느

 

 

 

머리 좋네 ㅋ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살을 에는 듯하던바람이 부는 하이덴 제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오히려 푸근한 감마저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들은 페드인 왕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 눈이라는 것을 마음껏 즐기고

섬광이 일었다. 수제노가 던진 단검이 빛에 반사돼 허공에 은빛 줄기를 남기며 날아갔다. 은빛의 뱀은 순식간에 쌍두 독수리의 날개를 꺾어 버렸다. 난데없이 날아온 단검이 제국의 상징인 쌍두 독수리 깃발에

썰렁해졌다. 사람들은 허탈한 눈으로 양켄센이 사라진 문 쪽을 보다 이내 나에게 시선을 보냈다. 눈에 놀라움과 감탄, 불안 등의 여러 가지 감정이 녹아들어 있었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한 마디 했다. 어때요?

도통 알 수 없었다. 다만 무언가 한바탕 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으로 화려한 귀족들의 행렬을 바라볼 뿐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 페드인 왕국을 손에 쥐고 뒤흔드는 모든 사람들이 궁 내에 있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