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물건 고르고 있는데요. 나는 어이가 없어서 맥없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떠올릴 수가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가 여기서 뭐하냐니? 그런 거야

지금 이렇게 복수하고있는데도 전혀 마음이 개운하지 않았다. 왜 일까? 여러 가지 생각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그러다 우연히 하나의 생각이 번뜩 들었다. 스쳐지나가다시피 든 생각을 다시 잡아서 곰곰이

눈치챘는지 웃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그 모습이 기묘하게 일그러져 우스운 모습이 됐다. 하지만 웃음은 나오지 않았다. 공주님, 죄송해요. 미나가 입술을 바들바들 떨면서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해주지

지휘자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필요했다. 내 목숨을 맡길 수 있다는 그런 믿음 말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의 습격이 성공할 수 있었다. 처음에 사람들이많은 곳을 공격함으로써 공포심을 심어주면

모습은 꿈에 나타날 까 두려울 정도로 끔찍했다. 두려운 의미의 끔찍함이 아니라 그 추함에 의한 것이었다. 여자들은 모두 고개를 돌렸고, 귀를 막는 자들도 있었다. 남자들 중에서도 몇몇 마음이 약한 자들이 눈을

지나자 준비해놓았던 스펠 비드를 던졌다. 스크롤보다는 위력이 없지만 정확성만은 뛰어나서 이럴 때는유용한 것이었다. 콰앙. 희뿌연 연기와 함께 작은 폭발이 일어났다. 놀란 말들이 날뛰기 시작했고, 기사들은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