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레프스터 국왕을 올려다봤다.

사람들이 레프스터 국왕을 올려다봤다. 그의 눈이 어찌나 이글이글 타오르고 있는지 불똥이 뚝뚝 떨어질 것 같았다. 꼭 쥐어진 손이 분을 참지 못하고 부르르 떨렸다. 그도 그럴 것이 내가 누명을 썼고, 그 걸로

들킨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해왔다. 이 쥐새끼 같은 것들이 모두 어디로 간 거지? 그 놈들 때문에 공주 근처에는 가보지도 못했잖아. 쥐새끼라는 것은 수제노들을 말하는 것이 틀림없었다. 그럼 이

그런 생각을 하며 나뒹굴고 있는 팔을 쳐다보던 나는 갑자기 분해되다시피 해서 숲에 버려졌던 자들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들은 팔만 떨어진 것이 아닌데 겨우 이 정도로 엄살을 부리다니. 나는 피식 웃으며

시체인지 구분해낼 수 있었던 것은 내가 이 장소에 사람이 얼마나 있었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주변의 풀은 붉은 색으로 물들어있었다. 그래도 심하게 찢기지는 않아 몸의 형태는 알 수 있었다. 나는 그

사람들이 경악에 찬 사람들이 소리 없는 비명을 질렀다. 나는 화환을 손에 든 채 앞을 보았다. 위쪽에 앉아있는 나의 가족들이 보였다. 레프스터 국왕은 믿어지지 않는 듯 눈을 크게 뜨고 있었고, 르미엘 왕자는

있도록 높이 치켜들었다. 분명히 내 방에 있던 병과 같은 크기에 같은 글귀가 적어진 유리병이었다. 그러나 달라진 것이 있다면 안에 들어있던 붉은 머리카락이 사라지고 붉은 빛의 액체만 들어있다는 것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