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이채가 일었다. 한 얼마 정도 됩니까?

눈에 이채가 일었다. 한 얼마 정도 됩니까? 주문하신 양만봐도 상당하겠군요. 글쎄요. 한 50명 정도? 청년이 잠시 생각했다 확실치 않다는 듯이 말했지만 상회 사람들은 그것만으로 충분한지 굉장히

따뜻하고 좋은데 그냥 여기서 이야기하면 안될까? 그럼 로튼 씨는 여기 계십시오. 저희들끼리 올라가지요.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때서야 비로소 뭉그적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에릭과 이블로는 아직도

아악! 어느새 버서커의 검이 미나의 몸을 뚫고 지나가고 있었다. 놀란 나는 재빨리 상대하고 있던 버서커를 찌르고 그 쪽으로 달려갔다. 근처에서 싸우던 수제노가 미나를 공격한 버서커의 목을 베어버렸기에

충돌이 많았답니다. 하긴 나를 어서 죽이고 싶었겠지. 이블로의 말에 나는 비웃음을 띄우며 말했다. 아무리 그래봐라. 내가 죽나. 그런데 호위 기사들은? 마음을 가라앉힌 에릭은 내 주위에 수제노와 로튼 밖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