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332

발걸음을 당장 집으로 돌릴 만큼 추울 것이다. 하지만 여관 1층에 딸린 식당은 봄과 같은 포근한 기운이 감돌았다. 아치 형태의 벽난로에서는 이글거리는 거대한 불덩이들이 강렬한 빛을 발산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른 것이다. 행군하는 무리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자 나는 생각을 접었다. 지금은 지금의 일에 몰두할 때였다. 행렬의 앞쪽에는 백마를 탄 반백의 기사와 함께 번쩍이는 갑옷을 입은 기사들의 모습이 보였다.

들었다. 나만 이런 상황에 처한 것이 아니라는 이기적인 안도감이었지만 그래도 조금은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제야 슬픔을 직시할 마음이 생겼다. 난 술이나 마시련다. 그러니 오늘은 혼자 자라.

운동을 해야만 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먹기 위해 사는 것 같은 로튼을 향해 차마 그런 말은 하지 못하고 대충 알았다는 식으로 고개만 끄덕여주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고개를 꼿꼿이 세웠다. 소인은 모르겠습니다. 어째서 제게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하는 겁니까? 전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두고봐야 알겠죠. 그 때 보나인과 가스톤, 죠안, 미첼로, 덴이 양켄센의

이렇게 됐어. 지금 몸 상태로 봐서는 150살까지는 너끈히 살 수 있을 것 같아. 하하하. 대단하지 않아? 그런데 문제는 그 후로 그 것과 똑같은 약을 만들려고 해도당시에 뭘 넣었는지 모르겠다는 거야. 로튼은

숙소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법이란다. 로튼의 느긋한 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나와 수제노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