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파랗게 질려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새파랗게 질려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자 쩔쩔매며 말을 돌렸다. "몸이 불편하신 듯해서 알리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나 아리란드 전하는 오는 도중에 단단히 마음을 먹었는지 쉽게 넘어가지 않았다. 생각해 보라. 모

"그래. 시우리스 숲에 놔뒀던 선물들은 잘 받았나?"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목이면 된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목을 가지고 싶구나. 히히히." 나는 피드라의 말에 피식 웃었다. 허세인지 아니면 완전히 미쳐서 상황 판단이 되지 않는 건지모르겠지만이미 도망칠 곳은 없었다. 조금 전의 여흥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