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요리가 주류를 이루고

고기 요리가 주류를 이루고



" 심통이 난 나는 궁으로 뛰어갔다. 뒤에 죽은 자들의 잔해를 남겨두고 온 것이 걸렸다.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

거리는 다리를 주체하지 못해 바닥에 주저앉았다. 저주를 탐지하지도 못하면서 유리병을 찾아냈다. 답은 하나다. 이미 유리병이 어디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럼 어떻게 유리병이 어디에 있는지 알았을까? 설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