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걸려 엄청 고생하신 모양이예요. 참, 마녀 홈에 연

감기에 걸려 엄청 고생하신 모양이예요. 참, 마녀 홈에 연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손바닥을 짝, 치더니 성큼성큼 걸어왔다. 생긴 것이나 뒤뚱뒤뚱 걷는 폼으로 봐서 도저히 악의가 있어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몰라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을 흘낏 쳐다보았다. 창은 눈에 띄는 것 같아 근래에 장만한 평범한 검이었다. 장검을 확인한 나는 눈을 들어 천천히 다가오는 노인을 주시했다. 노인은 풍만한 몸집처럼 행동도 굼떠 내 앞에 설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렸 다. 노인의 싱글거리는 통통한 얼굴을 보면

아요." "그게 이상하게도 오늘은 라디폰 공작이나 티스몬 백작이 많이 나서질 않더군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말도 안 된다고 날뛰긴 했습니다만 그 전까지는 침통한 얼굴로 묵묵히 앉아 있기만 했습니다." 그라냔 백작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이 날카롭게 변했다. "혹시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마리엔에 대한 소식을 들은 것이 아닐까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여러 가지 조사를 해보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별 성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전에 그 자들에게서는 아직도 소식도 없습니까? 아무래도 이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