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이 잡혔다. "지금 내가 편하

주름이 잡혔다. "지금 내가 편하



고 있었다. "이 병에도 작은 악동이 걸려있습니다. 프리란드 님, 제가 전해드릴 때 이 병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기억하신다면 말씀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의 요청에 프리란드 대신관은 흔쾌히 입을 열었다. "내가 처음 받았을 때 그 병들에는 색색의 털들이 들어있었소.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투명하던 액체가 색을 띠기 시작하더니 결국에는 안에 있던 털들이 녹아

은 우리를 보고 벌떡 일어났다. 그러나 소리치기 위해 벌린 입은 그 의무를 다하지 못한 채스르르닫혔다. 수제노가 던진 단검이 청년의 목에 정확하게 명중했던 것이다. 가게 안에 있던 다른 세 사람도 놀라서 재빨리 일어섰지만 채 검을 꺼내지도 전에 한 명은 내가 던진 단검에 의해 쓰러졌다. "네 놈들은 누구냐?!" "젠장! 습격이다!" 남은 두 사람이 소리치면서 달려들었지만단단히 준비를 해온 우리와 엉겁결에 공격하는 그들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었다. 창으로 가볍게 심장을 찔러 한 명을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