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우리끼리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나는 이름 모를 사람의 집 지붕에 엎드린 채 반대편을 보았다. 나와 거의 같은 모습을 한 수제노가 보였다. 우리는 지붕과 똑같은 색의 옷을

보는 것을 눈치챘는지 웃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그 모습이 기묘하게 일그러져 우스운 모습이 됐다. 하지만 웃음은 나오지 않았다. "공주님, 죄송해요." 미나가 입술을 바들바들 떨면서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해주지 못하고 그저 바라보기만 했다. 이상하게 평소에는 그렇게도 잘 들던 잡생각도 떠오르지 않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