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 같아 무척이나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귀족들의

것 같아 무척이나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귀족들의



관군에게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치 준비한 원고를 읽듯 여기까지 단숨에 말한 수제노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관군들이 몰려들 겁니다. 설령 그들을 납득시킨다고 하더라도 그 사이에 브러버드들이 도망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밀히 공격해서 없애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이

계속 입을 다물고 있자 불을 켜지 않은 방에는 적막만이 감돌았다. 그러나 그 적막은 편안한 적막이 아니라 언제 깨질지 모르는 불안한 적막이었다. 내 얼굴을 빤히 쳐다보던 수제노는 전혀 상관이 없는 엉뚱한 소리를 했다. "나는 누가 울고불고하는 것은 싫어하지." 그 말에 약간의 불만이 생겼다. 나는 그렇게 난리를 피운 적이 없었다. 단 한번도. 그저 조용히 있었을 뿐이다. 그런데 마치 내가 그랬다는 식으로 말하니 기분이 상한 것이다. 이런 내 기분을 눈치챘는지 수제노는 다시 입을 열었다. "하지만 너처럼 무표정하게

Comments

  1. Very good information provide thanks for it. your content is really perfect enough and attractive.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