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왕은 나를 금방 풀어주었지만 한 손을 꼭 잡은

국왕은 나를 금방 풀어주었지만 한 손을 꼭 잡은



을 뒤돌아서면 바꾸는 종족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다. 지금은 지켜봐야 한다. 누가 내 편인지 아닌지를 말이다. 그리고 피드라와 그 일당들도 가만

모든 것을 집어던졌다. 너희들에게 뺐길 것 같으냐? 내가 그 놈을 너희들에게 줄 것 같으냐? 절대로, 절대로 넘겨줄 수 없었다. 무슨 짓을 해서라도 너희 손에는 넘기지 않는다. 아니, 이 세상 누구에게도 넘겨줄 수 없다. 반드시 내 손으로. 나는 모습을 감추는 것도잊고 마구 공격했다. 내 모습을 발견한 사람들은 이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