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시신을 대신하는 꽃이 아니라 나의 귀환을 환영하는 꽃

나의 시신을 대신하는 꽃이 아니라 나의 귀환을 환영하는 꽃



로튼이 있으면 전투에 도움이 되지 않는 건 물론 인질로 잡힐 가능성도 있어 내심 걱정했는데 알아서 피해서 다행이었다. 로튼의 행동을 비겁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나는 무척이나 현명하고 이성적인 판단이라고생각했다. "웬 년들이냐?!" 브러버드 중 긴 얼굴을 가진 사나이가 목에 핏줄을 세우고 소리쳤다. 그러나 나와 수제노는 대꾸할 생각도 하지 않고 그대로 발을 내딛었다. 내 창은 그 자의 머리를 노리고 뱀처럼 쭉 뻗어갔고, 수제노의 단검

해주지 않고 시간을 끄니까 눈이 이상해졌잖아. 부옇게 흐려져서 아무 것도 보이지 않잖아. 어깨가들썩이는 것은 무시당한 분노 때문일 것이다. 나는 아무리 기다려도 제 4기사단 중 누구도 입을 열지 않자 홱 돌아섰다. "갈 거야." 심통이 난 나는 궁으로 뛰어갔다. 뒤에 죽은 자들의 잔해를 남겨두고 온 것이 걸렸다.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혼자서 뛰어들어오자 캐롤과 시녀들이 놀라서 붙들었지만 그 손들을 뿌리치고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이불을 뒤집어쓰고 아기 고양이처럼 웅크리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