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 툭 떨어졌다

방울이 툭 떨어졌다



텐데. 하여튼 너랑 연관이 되면 잘 되는 일이 없단 말이야." 수제노의 동정이 간다는 투의 말에 나는 발끈했다. 그러나 로튼이 절묘한 타이밍으로 끼어 드는 바람에 얼굴만 찡그렸다. 나와 연관이 돼서 잘 안 되는 일이 뭐가 있다는 거야? 수제노야 운이 나빠서 나를습격했다 실패하고, 그 후에 나한테 협박받고, 우연찮게 브러버드와 마주친 것이지 그 것이 내 책임은 아니었다. 순전히 자기 운인 것이다. 제 4기사단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었다. 망나니 집단에서 엘리트 기사단으로 거듭하

워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하지만 마리엔의 속마음을 알고 있었던 것은 자신이 아니라 에릭이었던 것이다. 관심 없는 척하고, 차갑게 대해도 그런 작은 것하나 놓치지 않을 정도로 신경을 쓰고 있다는 증거였다. 에릭의 마음을 알고 있는 세린은 여러 가지로 복잡한 심정이었다. 그러나 에릭은 짤막하게 답했다. "나보다는 네 위로를 좋아할 테니까." 에릭은 그 말을 하고 다시 입을 다물어버렸다. 그런 에릭을 보고 세린은 남모르게 한숨을쉬었다. 아직도 자신의 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실물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