싶구나. 히히히." 나는 피드라의 말에 피식 웃었다. 허세인지

싶구나. 히히히." 나는 피드라의 말에 피식 웃었다. 허세인지



죽은 시체들의 냄새가 진동했다. 코를 찌르는 냄새 사이로 들리는 부상자들의 신음소리는 화려한 비라이턴의 거리를 황폐한 전쟁터의 한 곳으로

상할 수 있겠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돕겠다고 했던 걸 보면 진정한 이유는 역시 두 번째가 아닐까 합니다." 장난을 라디폰 공작이 너무도 진지하게 받아들이자 나는 당혹스러워하면서 입을 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