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제가 감수성이 메마르든 말든 상관하지 마

그리고 제가 감수성이 메마르든 말든 상관하지 마



지으며 말했다. "이래서 젊은 것들은 안 된다니까.건강은 있을 때 지켜야하는 법이야. 나중에 건강을 잃고 나서 후회해도 아무 소용이 없는 거야. 그래서 나는 이 추운 겨울철에 행여나 동상이 걸릴까봐 이 곳에 있는 거야" 나는 진실을 이야기해줄까 하다가 그만두었다. 진실은 정말로 건강을 걱정한다면 동상을 걱정하기보다는음식량을 줄이던지 아니면

답니다. 사실은 아리란드 전하는 저주에 걸리셨어요. 매우 악,독,한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에 걸리셔서 아무리 어의들이 진찰을 해도 원인을 알 수 없었던 거랍니다. 이 저주는 아~주 오래 전부터 걸렸던 것으로 조금씩 전하의 몸을 갉아먹고 산 기생충과 같은 존재랍니다." "저주?" 아리란드 전하는 그런 말은 처음 들어본 것처럼 눈을 동그랗게 떴다. 옆에 있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