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다 그만두었다. 대신 따뜻한 눈길을 계속 보냈다. "마리엔,

열려다 그만두었다. 대신 따뜻한 눈길을 계속 보냈다. "마리엔,



에 마르크와 다른 기사들까지 화를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모두 그만 둬요. 그리고 수제노도 그만 둬. 지금은 누가 잘했나 잘못했나를 따질 때가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 죽이러 왔으면서 뭘 잘했다고 큰 소리

듯한 흑마법사와는 전혀 다른 인물이었다. 이런 작자가 흑마법사들의 우두머리 중 하나에다 더군다나 저주가 특기라니 믿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사람은 외모만 봐서는 알 수 없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