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

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



살 속으로 눈이 감춰져 나는 그 것을 티 나지 않게 보면서 입을 열었다. "제가 있을 곳이 아니라

는 곳이었다. 수제노마저 반쯤 남은 맥주를 마시지 않은 채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웃어주자 얼떨결에 맞받아 웃어주었지만 그 웃음에는 어이가 없다는 뜻이 다분히 내포되어 있었다. "역시 넌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야." "어머, 왜?" "너처럼 빨리 회복하는 사람은 처음이다. 나도 처음에는 일주일은 걸렸는데 어떻게 하루도 안돼서 그럴 수 있는 거지?" 수제노는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