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을 통해 알려주었을 뿐이에요. 그런데 어째서 저

이 분을 통해 알려주었을 뿐이에요. 그런데 어째서 저



치열하게 다투고 있었다. 어젯밤도 잠을 이루지 못하고 뒤척이면서 고민했지만 언제까지 미뤄둘 일이 아니었다. 내가 무슨 말을 하지 않으니 죽은 자들에 대해이야기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언제까지 묻어둘 수는 없었다. 다른 건 다 넘어간다 해도 포상 문제가 있어서 꼭 매듭지어야 했다. 나는 한 발짝씩 내딛었다. 어느 정도 마음의 정리는 했지만 그래도 내키지 않는 발걸음이었다.

약간씩끈적거렸다. 붉은 색의 액체는 예쁜 빛을 발하며 웅덩이처럼 고여있었다. 이미 다른 한 명은 바닥에 널브러져 있었다. 부릅뜬 눈에는 분노도 증오도 아닌 공포가 담겨있었다. 인간은 정말 약하다. 아무리 의지가 강한 자라도 몸을 잘라 내주는 것만으로 공포에 사로잡힌다. 그냥 죽이면당당히 죽는 녀석들도 눈앞에서 토막내주면 울고 불고 애원한다. 하긴 죽음보다는 고통이 더 참기 힘든 것이라고들 하니까. 약한 고통이라면 그렇지 않겠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