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천히, 천천히. 물이 고여있을 리가 없건만 내딛는 발걸음

. 천천히, 천천히. 물이 고여있을 리가 없건만 내딛는 발걸음



보였다. 멍하니 그 모습을 보던 나는 수제노가 다가가서 미나를 살펴볼 때서야 정신을 차렸다. 미나의 곁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보니 얼굴 가득 고통스러운 표정이 가득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것을 눈치챘는지

것이 있다면 안에 들어있던 붉은 머리카락이 사라지고 붉은 빛의 액체만 들어있다는 것이다.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은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며, 이 것으로 인해 공주님께서는 억울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