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며 나는 출입

참으며 나는 출입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가게 안은 따뜻하다지만 찬바람이 쌩쌩 부는 날에 아이스크림을 무려 6개나 먹으려는 노인에게 놀라서 보던 나는 조금 전에 그가 나를 마리엔이라고 부른 것을 기억해내고 흠칫해서 물었다. "그런데 제 이름을 어떻게 알았죠?" "그건 라디폰 공작이 가르쳐줬지. 총명한 공주가 있으니 지원해달라나 어쩌나. 대충 그런 내용이었지." 그는 전혀 진지하지 않는 투로

하고 있었다. 나는 다음에자세히 설명하겠다고 말한 후에 창을 손에 쥐었다. 수제노도 리쇼르를 점검했고, 로튼은 준비해왔던 스크롤을 펴보고 있었다. 마침내 달이라는 시침이 움직였다. 붉은 시침이 약속한 때를 가리켰을 때 우리는 움직였다. 땅으로 가볍게 뛰어내린 우리는 그대로 안개에 휩싸인 가게를 향해돌진했다. 어둠 속에서 우리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몇몇의 그림자들이 보였다.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