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겨울과는 어울리지 않고, 있어서도 안되며 속은 꿀은 고사하고 텅텅

이 겨울과는 어울리지 않고, 있어서도 안되며 속은 꿀은 고사하고 텅텅



고를 읽듯 여기까지 단숨에 말한 수제노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위에 정찰을 하는 까마귀처럼 두리번거리고 있었다. 이대로 밤을 지샐 모양인지 음식점에서는 불이 꺼질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건물 안의 동태를 살피던 나는 고개를 들어주변을 둘러보았다. 매서운 겨울 추위가 절로 몸을 떨게 하는 새벽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벽에 기대서 노상방뇨 하는 사람, 술에 취해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사람, 거적을 뒤집어쓴 부랑자, 이른 새벽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 나선밤의 여인.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를 생각한다면 꽤 많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