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쩍였다.청년은이들이

번쩍였다.청년은이들이



묵묵히 다과를 들고 있는 로튼에게 남모르게 눈짓을 보냈다. 그만 먹으라는 의미도 있었지만(각자의 잔에 든 차를 제외하면 남은 것이 거의 없었다) 이제 슬슬 본론으로 들어가자는 의미도 있었다. 로튼도 알았다는 듯이 눈짓했다. "그런데 아리란드 전하께서 오늘은 컨디션이 좋으신 모양이네요." 내가 넌지시 운을 띄우자 아리란드 전하는 핑크빛이 도는 얼굴에 미소를 떠올리며 말했다. "어제 여기 계신 마법사 분이 주신 약을 먹었더니

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행여나 습격 장소를 들켰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다. 우리가 습격하는 장소에는 일정한 규칙이 있었다. 피드라에게 습격 장소를 알리기 위해 규칙을 가지고 움직이고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너무 단순하면 황실 측에서 알고 일망타진 당할 가능성이 있고, 너무 배배 꼬이면 피드라가 눈치채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너무 직선적이지는 않지만 단순한 규칙을 전제로 습격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 것을 황실 측에서 눈치채면 우리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