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시오!" 나는 대꾸도 하지 않은 채 뛰었다. 뒤를 힐끔 쳐다보

추시오!" 나는 대꾸도 하지 않은 채 뛰었다. 뒤를 힐끔 쳐다보



람을 만류했다. 이들의상회애(商會愛)에는 찬탄을 금할 수 없었지만 그 때마다 쏟아지는 단골이 되라는 말은 질릴 지경이었다. 그는 위에서

구멍을 통해 밑을 내려보았다. 어느새지면에서 수많은 암석의 창들이 솟구쳐 올라왔다. 딱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리하게 번뜩이며 고개를 바짝 쳐들었다. 그 창은 갑옷 따위는 우습다는 듯 위에 서있던 사람들을 그대로 뚫고 계속 솟구치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숨어있는 지붕 근처까지 사람들을 꾄 채올라왔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꼬치처럼 암석의 창에 꽂혀있었고, 흙색의 창 위로 붉은 피들이 강을 이루며 흘러내리고 있었다. 이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