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다. 물론 처음에는 마리엔 공주님의 복귀를 환영하는 척 하겠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나미르 백작을 부추겨 들고 나올 겁니다." 티스몬 백작의 얼굴에 어두운 기운이 졌다. 하지만 이미 이 일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 우리들은 그 말에도 느긋했다. 티스몬 백작과 함께 걱정하는 사람은 에릭과 세린뿐이었고, 라디폰 공작은 빙그레 웃으며

시선을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마 날 알아본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수제노들에게 고마움마저 느꼈다. 레이만 왕자는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