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공작에게는 연락하

폰 공작에게는 연락하



물론 인질로 잡힐 가능성도 있어 내심 걱정했는데 알아서 피해서 다행이었다. 로튼의 행동을 비겁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나는 무척이나 현명하고 이성적인 판단이라고생각했다. "웬 년들이냐?!" 브러버드 중 긴 얼굴을 가진 사나이가 목에 핏줄을 세우고 소리쳤다. 그러나 나와 수제노는 대꾸할 생각도 하지 않고 그대로 발을 내딛었다.

나가고 있었다. 놀란 나는 재빨리 상대하고 있던 버서커를 찌르고 그 쪽으로 달려갔다. 근처에서 싸우던 수제노가 미나를 공격한 버서커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