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토해낸 검은 소용돌이는 이내 사라졌다. 제 4기사단은

지 토해낸 검은 소용돌이는 이내 사라졌다. 제 4기사단은



모습을 보고 웃은 적도 있었다. 그런데 왜 웃으면 웃을수록 기분이 나빠지는 건지 모르겠다. 정말이지 불쾌하다. 내가 왜 이런 짓을 하고 있어야 하는가? 누가 보면 미친년으로 볼 것 아닌

서 나는 이 추운 겨울철에 행여나 동상이 걸릴까봐 이 곳에 있는 거야" 나는 진실을 이야기해줄까 하다가 그만두었다. 진실은 정말로 건강을 걱정한다면 동상을 걱정하기보다는음식량을 줄이던지 아니면 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