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가슴       조력자가 있으니 너


  . 그런데 저 '제


진정으로 안타깝고 슬픈 얼굴이 되었다. 나머지는 지독한 향기에 미미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그런 티를 낼 수 없어 잠자코 대신관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만 했다. 그리고 꽃의 향기에 익숙해졌을 때, 예식은 거의 끝으로 치닫고 있었다. 상석에 자리한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에 고개를 숙이고 고인을 애도하는 자들이 보였다. 하지만 저 중에 절반은 자신과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그들이 고개를 숙이고 남모르게 웃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도 웃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꾹 참았다. '언제까지고 착하고 자애로운 어머니로 남아야해. 날 저 멍청한 꼬마애나 나미르 백작과 같이 보면 곤란하지. 자신의 본마음을 그대로 드러낸다는 것은 맨 몸으로 전장에 서있는 것과 마찬가지지.' 오펠리우스 왕비는 여전히 슬픈 얼굴로 살짝 플로라 공주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플로라 공주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나마 짓던 슬픈 표정이 사라지고 있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예상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

58392◑◑조카에게 선물받은 쿠폰 연장